웹매거진 《생태적지혜》 투고 안내

《생태적지혜》 원고 마감은 한달에 2회이며, 투고된 원고를 적절히 배치하여 월4회에 걸쳐 발행합니다.

❶ 매달 5일 마감 → 6~10일 편집작업 → 11일, 18일 발행
❷ 매달 20일 마감 → 21~25일 편집작업 → 26일, 3일 발행

1.

#공동체 #기후위기 #탈성장 #탈핵 #협동조합 #생태 #생명 #커먼즈 #소수자 #들뢰즈 #가타리 #정동 #돌봄 #자율 #구성주의 #생태민주주의 #사회적경제 등과 관련한 원고를 기다립니다. 그 외 다양한 주제들로 《생태적지혜》를 더 다양하게 만들어줄 원고들도 환영합니다.그러나 《생태적지혜》가 추구하는 가치와 상충(相衝)되거나 혐오, 비하, 배제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원고는 게재가 불가합니다.

2.

편집 과정에서 필자의 의도를 해치지 않는 한에서 문장의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특히 제목의 수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원고료는 원고의 양에 관계 없이 한 꼭지당 2만원이 배정되어 있으며, 원고료 지급도 조금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저희 생태적지혜연구소협동조합은 상근자 없이 편집이나 행정 모두 조합원들에 의해 자율적이고 자치적인 방식으로 운영 중입니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일처리에는 적잖은 어려움이 있어서, 원고료 지급은 반기 혹은 분기별로 게재된 원고들을 모아서 한꺼번에 지급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4.

첨부된 원고양식에 맞게 글을 작성하여 ecosophialab@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투고인 경우, 프로필도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원고 분량은, 10point 기준 A4 1매 이상 4매 이내 작성을 원칙으로 하며, 더 긴 원고의 경우 필자와 상의하여 2~3회 시리즈로 게재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생태적지혜] 원고양식, [생태적지혜] 프로필 양식

■ e-mail : ecosophialab@gmail.com

■ 전화문의 : 010.9칠44.칠칠56

생태적지혜

모두의 혁명을 위한 모두의 지혜

댓글

댓글 (댓글 정책 읽어보기)

*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맨위로 가기